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한강수력(춘천댐) 벚꽃에 취하다

추천0 조회수 294 다운로드 수 3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한강수력(춘천댐) 벚꽃에 취하다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3-04-22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한국수력원자력(사장 김균섭) 한강수력본부(본부장 정영익)는 2013.4.20(토)∼21(일) 양일간 본부 잔디운동장에서 춘천 MBC와 함께 지역공동체 경영의 일환으로 ‘한강수력(춘천댐) 벚꽃에 취하다’라는 주제로 춘천시민들을 위한 벚꽃 행사를 진행하였다. 첫째 날인 20일(토)은 추운 날씨 속에서도 춘천MBC의 라디오 방송인 ‘트로트 선데이’ 특집 공개방송을 진행하여 주병선 등 11명의 트로트 가수들의 노래로 행사장을 찾은 지역주민들에게 흥겨운 분위기를 만들어 주었다. 둘째 날인 21(일)은 500석 자리를 가득채운 가운데 총 16개 팀이 참가한 즉석 시민노래자랑을 개최하여 시민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으며‚ 최근 음반을 발매한 신인 어쿠스틱밴드 아이보리코스트가 현장을 찾은 상춘객들에게 아름답고 맑은 음악을 선사하여 갈채를 받았다. 이외에도 한강수력본부를 방문한 시민들에게 색다른 체험과 함께 벚꽃 구경을 할 수 있도록 의암호 사진전‚ 북한강 토종 민물고기 전시‚ 페이스페인팅‚ 마임공연‚ 즉석사진촬영 및 굴렁쇠놀이 등 다양한 체험공간을 마련하여 시민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한‚ 자원봉사자들을 모집하여 벚꽃 사진으로 만든 마우스패드‚ 연필세트‚ 샤프 등 기념품과 함께 회사 안내책자를 나눠주며 원자력의 안전성과 수력의 청정성을 알리는데 집중하였다. 춘천MBC의 추산결과‚ 양일간 진행된 행사에 약 3만 명의 상춘객들이 방문하였으며 일주일간 춘천MBC를 통하여 라디오 및 TV 스팟광고에 각 21회 행사 안내방송이 송출되었다. 또한 ‘정보시대 오늘’이라는 라디오 프로그램(4.16 방송)과 TV 아침방송인 ‘강원365’에서(4.25 방송예정) 대외협력차장 인터뷰를 진행하여 행사소개 및 우리회사 홍보를 하는 계기가 되었다. 이번 행사는 한강수력본부를 방문한 상춘객의 오감만족과 함께 행사장을 찾지 않은 춘천지역 시민들에게 우리회사 인지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며 춘천에서 가장 아름다운 벚꽃명소 한강수력본부를 알리는 귀중한 시간이 되었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khnp.c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