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고리본부‚ 아나율 친구들과 신나게 떠난 힐링 겨울여행

추천0 조회수 195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고리본부‚ 아나율 친구들과 신나게 떠난 힐링 겨울여행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3-01-30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한국수력원자력(사장 김균섭) 고리원자력본부(본부장 이영일) 고리봉사대는 지난 1월 25일‚ 26일 양일간 울산시 울주군 중증장애인 직업재활시설인 아나율 장애인보호작업장 친구들과 함께하는 겨울여행을 마련하였다. 신고리2건설소 직원들로 구성된 어울림봉사회 봉사자를 비롯해 경기도 남양주 소재 경복대 영유아보육과 황정태 교수‚ 동국대 영유아과 실습생 3명도 함께 봉사 도우미로 참가하였다. 장애인 근로자 및 훈련생 15명과 봉사자들은 겨울여행의 첫째 날 경주월드를 방문하여 각종 놀이기구를 타며 함께 어울렸으며‚ 둘째 날에는 한화온천 사우나와 보문호수 산책을 하며 겨울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하였다. ‘꿈의 충전‚ 사랑 충전’이라는 주제로 기획된 이번 겨울여행은 봉사자들과 장애인들의 따뜻한 소통과 공감을 통해 소외감과 욕구불만을 해소해 심리적 안정을 도모하고 장애인들에게 자신감과 이해심을 키울 수 있는 소중한 계기가 되었다. 이번 겨울여행에 참여한 황정태 교수는 “후원과 봉사를 동시에 해주는 기업이 드물어서인지 장애인들을 위한 힐링 겨울여행을 기획하고 실천하는 고리봉사대의 봉사활동들이 더욱 빛을 발하는 것 같다”면서 “장애로 인해서 바깥나들이가 힘든 장애인들에게 즐겁고 유익한 체험을 만들어 주었다”고 말했다. 고리원자력본부는 앞으로도 지역아동센터‚ 노인복지시설‚ 장애인시설 등 보살핌이 필요한 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활발한 사회봉사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 나갈 예정이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khnp.c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