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한수원‚ 지역아동센터에 승합차 60대 전달

추천0 조회수 146 다운로드 수 3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한수원‚ 지역아동센터에 승합차 60대 전달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05-27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한수원‚ 지역아동센터에 승합차 60대 전달- `방과후 돌봄이 필요한 어린이들의 안전한 통학과 문화체험에 사용 -   한국수력원자력(주)(사장 조석‚ 이하 한수원)이 가정의 달을 맞아 산간도서벽지 지역아동센터 60곳에 11인승 승합차 1대씩‚ 모두 60대(총 18억원 상당)를 선물했다.       한수원은 27일 오전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조석 사장을 비롯한 자원봉사자 임직원과 한국사회복지협의회(회장 차흥봉) 및 지역아동센터 관계자와 어린이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 행복더함 희망나래 차량 전달식‘을 열었다. 이 자리에서 한수원은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이 차량을 이용해 꿈과 희망을 마음껏 펼칠 수 있기를 기원했다.      이날 전달된 차량은 교통이 불편한 지역아동센터에서 어린이들의 안전한 통학과 문화체험 등에 사용할 예정이다. 한수원은 전국 지역아동센터의 학습환경 개선을 위해 3년째 ‘행복더함 희망나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2년간 모두 40대의 차량을 지원한데 이어 올해에는 60대로 규모를 대폭 확대했다. 차량은 한수원 임직원과 회사가 매칭그랜트 형식으로 조성한 나눔재원인 ‘민들레홀씨기금’을 통해 마련됐다. 조석 사장은 “미래의 희망인 어린이들이 보다 안전하고 행복한 세상에서 살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며‚ “돌봄이 필요한 어린이들이 스스로 꿈과 희망을 되찾을 수 있도록 사회적 울타리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는 착한 공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수원은 차량 지원 외에도 연내에 40곳의 아동센터에 ‘희망나래 도서관’을 설치하고‚ 한 곳당 600여권의 책과 도서관리용 전산프로그램을 지원함으로써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이 사회의 건강한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계획이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khnp.c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