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야구 꿈나무들“멋진 홈런 구경하러 오세요”

추천0 조회수 64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야구 꿈나무들“멋진 홈런 구경하러 오세요”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3-10-24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야구꿈나무들“멋진홈런구경하러오세요” - 25일 제1회 고리원자력본부장배 유소년 야구대회 개막… 22개팀 선의의 경쟁 -    ‘제1회 고리원자력본부장배 유소년 야구대회’가 25일부터 4일간 기장군 장안천 야구장에서 열린다.       한국수력원자력 고리원자력본부(본부장 이영일)가 주최하고 기장군유소년야구대회추진위원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부산·울산·경남지역 소재 유소년 야구단 22개팀 360여명이 참가해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대회는 25일 오전 10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이틀 동안 예선 14경기를 치르고 8강‚ 4강전을 거쳐 28일 오후 2시 결승전에서 최종 우승팀을 가린다. 우승팀과 준우승팀에게는 상품과 트로피가 각각 주어지며 개인상 5명에게도 별도의 상품을 전달한다.       이번 대회는 8강전 경기부터 CJ헬로비전을 통해 녹화 중계되며‚ 28일 결승전은 부산과 경남지역에 생방송으로 중계돼 유소년 야구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대회 마지막 날에는 지역 프로야구팀인 롯데자이언츠 선수들이 야구 꿈나무들을 위해 ‘미니 야구교실’을 진행하고 사인회를 가질 예정이다.       이영일 고리원자력본부장은 “이번 대회가 부울경 지역 야구 꿈나무들이 마음껏 기량을 뽐내고 훌륭한 선수로 성장할 수 있는 토대가 됐으면 좋겠다”며 “특히 야구의 도시 부산에서 다양한 연령층이 즐기고 화합할 수 있는 건전한 문화콘텐츠로 자리 잡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khnp.c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