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이미지

[2009년2월4일]대구·경북 LED-IT융합산업발전비전 선포식 개최

추천0 조회수 26 다운로드 수 0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2009년2월4일]대구·경북 LED-IT융합산업발전비전 선포식 개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9-02-09
분류(장르)
사진
요약정보
경상북도(도지사 김관용)는 저탄소 녹색성장에 따른 신성장동력 산업으로 LED 산업을 집중육성하기 위해 2월4일 대구 인터불고 호텔에서 영남대‚ 대구시와 함께『대경 LED+IT 융합산업 발전 비전 선포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선포식에는 김관용 경상북도지사‚ 김범일 대구시장‚ 임채민 지식경제부 제1차관‚ 박근혜 국회의원‚ 최경환 국회의원‚ 유은영 한국광기술원장‚ 이태용 에너지관리공단이사장‚ 김기호 LED 보급협회장‚ 조주환 에피벨리 대표이사‚ 류철곤 (주)희성전자 대표이사 등 산·학·연 각계 인사 150여명이 참석하였다. LED-IT 융합산업 발전의 시금석이 될 이날 행사는 임채민 지식경제부 제1차관의 ‘기조연설’과 영남대 장자순 교수의 ‘대경 LED-IT 융합산업 발전전략 발표’에 이어 산·학·연 주요 내빈의 ‘협력 조인식’‚ 그리고 경상북도지사와 대구시장의 ‘융합산업 발전 비전 선포’ 등을 통해 대구·경북의 미래 신성장 동력 산업의 앞날을 밝힌다. 앞으로 도는 기후변화 에너지 시대에 효과적으로 대비하고‚ 녹색산업을 육성하기 위해 5대 과제를 설정하고‚『LED+IT 융합산업화연구센터』설립 등 1‚151억원의 신규사업을 추진하고 지속적으로 사업을 발굴해 나갈 방침이다. 이날 김관용 경상북도지사는 축사를 통해“산업전체가 IT산업을 넘어 그린산업으로 이동하고 있으며‚ 10년전 외환위기 때 IT산업 붐이 일어났듯이 저탄소 녹색성장으로 글로벌 금융위기를 극복하여야 한다”고 강조하고‚“우리 지역도 IT혁명에서 녹색혁명으로 전환되는 중요한 시점으로 IT산업의 강점위에 LED 융합으로 미래 신성장동력 산업을 창출하자”고 당부했다. 작성일 : 2009-02-09 16:51:12.0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gb.go.kr
분류(장르)
사진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