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이미지

[2008년1월10일]이세웅 대한적십자사 총재 방문

추천0 조회수 14 다운로드 수 0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2008년1월10일]이세웅 대한적십자사 총재 방문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8-01-16
분류(장르)
사진
요약정보
김관용 도지사는 1월 10일 이세웅 대한적십자사 총재가 방문한 자리에서 도민들의 자발적인 적십자회비 납부 참여 분위기를 만들어 나가기 위하여 특별회비를 기탁하고 적십자 사업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를 약속했다. 한편‚ 이세웅 대한적십자 총재는 이 자리에서 김관용 경상북도지사에게 2008년도 적십자회비 모금과 적십자사업 등에 대하여 설명하고 도민들의 도움과 협조를 부탁했다. 경상북도는 1월 10일 이세웅 대한적십자사 총재가 도지사실을 방문한 자리에서 2008년도 적십자회비 모금 참여분위기를 만들어 나가기 위하여 특별회비를 기탁했다. 이번 김관용 경상북도지사의 특별회비 납부는 1. 20부터 2. 29일까지 41일간 실시되는 적십자회비 집중모금 사업을 적극 지원하기 위하여 이루어 진 것으로 경상북도에서는 매년 적십자 특별회비를 기탁해오고 있다. 김관용 도지사는 이 자리에서 “도민들의 조그만 정성이 사랑과 봉사의 인도주의 적십자사업 실천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강조하고‚ “적십자사업의 원활한 수행을 위한 적십자회비 모금운동에 전 도민이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우리 경북은 나라가 어려울 때마다 항상 선봉에 서서 국가와 지역발전을 앞장서 이끌어온 자랑스러운 역사와 전통을 이어오고 있으며‚ 내가 조금 어렵더라도 남을 먼저 배려하고‚ 지역이 어려울 때 함께 힘을 모아온 상부상조의 정신이 높은 지역"이라고 강조하고 "이웃돕기 성금을 최고로 모금하는 등 도민들의 사랑지수가 어느 지역보다 높고‚ 아울러 인도주의 정신을 실천하는 적십자사업에 대한 관심이 높다"며 적십자 사업에 대하여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를 해 나가겠다고 했다 . 작성일 : 2008-01-16 10:29:11.0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gb.go.kr
분류(장르)
사진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