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이미지

[2007년11월16일]경북해양포럼 창립총회

추천0 조회수 120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2007년11월16일]경북해양포럼 창립총회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7-12-14
분류(장르)
사진
요약정보
경상북도는 11월16일(금) 대구시 동구 소재 인터불고호텔에서 김관용 도지사‚ 김광원 국회의원‚ 5개 연안 시장.군수 등 120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북해양포럼』창립 총회 및 기념식을 가졌다. 창립 총회에서는 법인설립을 위한 취지문 채택‚ 정관승인‚ 임원선임‚ 사업운영계획 및 수지예산서 승인 등 주요 안건을 심의하게 되며‚ 기념식에서는 서울대학교 김경렬 교수와 대구대학교 윤성규 교수의 특별강연의 시간도 가졌다. 『경북해양포럼』은“해양경북”시대를 열어 갈 미래 청사진에 해양 관련 전문가의 다양한 지혜를 모으는데 의의를 가지며‚ 포럼 운영 활성화를 위해 임원은 10명으로 구성하고 김종만 경북해양바이오산업연구원장이 초대 이사장이 되고‚ 국립수산과학원 동해수산연구소장 등 이사 9명과 감사 2명을 선임하게 되며 주 사무실은 울진군 죽변면 후정리에 소재한 경북해양바이오산업연구원에 두게 된다. 주요 사업으로는 해양자원의 이용·개발 및 보존과 해양개발‚ 해양산업‚ 환경보전‚ 관광·항만물류‚ 수산진흥 등 동해안 발전 방안 모색을 위한 각종 학술·연구활동을 하게 되며 이를 통해 정책 개발에 기여하게 된다. 김관용 도지사는 축사에서 21세기 해양시대를 맞아 급변하는 대내외 환경은 우리에게 끊임없는 변화와 개혁을 요구하고 있어 이번 경북해양포럼 창립을 계기로 동해안 해양개발 정책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해양산업과 주민들의 소득 및 일자리 창출등 산업화가 가속화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을 확대하고“해양경북”시대를 열어 가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작성일 : 2007-12-14 08:49:23.0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gb.go.kr
분류(장르)
사진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