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서울시향 박물관 야외 음악회 개최

추천0 조회수 357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서울시향 박물관 야외 음악회 개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0-05-13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게시글 상세 보기를 등록일‚ 조회수‚ 기간‚ 담당부서‚ 담당자로 나타낸 테이블 입니다. 서울시향 박물관 야외 음악회 개최 등록일2010-05-13 조회수1975 담당부서 문화교류홍보과 - 서울시향과 우리은행이 함께하는 “찾아가는 음악회” -   관현악의 즐거움‚ 박물관 야외음악회 개최  ㅇ일시 : 2010년 5월 23일(일)‚ 17:00~18:00  ㅇ장소 : 국립중앙박물관 열린마당  ㅇ공연단 : 서울시립교향악단(지휘 : 정명훈) 국립중앙박물관(관장 최광식)은 국립중앙박물관 열린마당에서 박물관문화재단(사장 강성만)과 함께 오는 5월 23일(일‚ 17:00~18:00) 서울시향과 우리은행이 함께하는『박물관 야외음악회』를 개최한다. 국립중앙박물관과 우리은행이 주최하고‚ 박물관문화재단과 서울시립교향악단이 주관하는 이번 음악회는 새봄을 맞이하여 가족과 함께 박물관을 찾는 관람객들이 전시도 감상하고 고 품격의 클래식 음악회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개최하는 것으로 박물관을 찾는 관람객이면 누구나가 무료로 관람을 할 수 있다. 이번 음악회는 비싼 관람료 때문에 그동안 클래식을 자주 접해보지 못한 박물관 관람객들을 위해 클래식 레파토리로 클로드 드뷔시의 “ Pelleas et Melisande ” 와 “ La Mer” 그리고 모리스 라벨의 “La Valse"를 준비했으며‚ 공연 사이사이에 해설도 함께 진행해 관람객들이 보다 편하게 클래식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였으며‚ 약 60분간 진행되는 이번 공연의 지휘는 서울시립교향악단 예술감독인 정명훈이 맡아 한층 더 즐겁고 흥겨운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관람객들은 그리스 문명 특별전‚ 우리 목조건축 테마전 등 다양한 전시 감상과 함께‚ 마에스트로 정명훈이 그리는 관현악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앞으로도‚ 국립중앙박물관은 박물관을 찾는 관람객들이 전시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을 향유할 수 있도록 관람객들이 원하는 다양한 분야의 문화행사를 적극 유치 관람객들에게 제공하여 박물관이 국민들을 위한 복합문화 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행사 구성]   ㅇ일시 : 2010년 5월 23일(일) 17시 00분~   ㅇ장소 : 국립중앙박물관-열린마당   ㅇ관람대상 : 박물관 관람객 누구나 무료관람 [프로그램 상세내용] 구분 작곡 곡 1 클로드 드뷔시 Pelleas et Melisande 페리아스와 멜리상 2 클로드 드뷔시 La Mer  바다 3 모리스 라벨 La Valse  라발스 국립중앙박물관이 창작한 저작권 보호분야 서울시향 박물관 야외 음악회 개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1유형) 첨부파일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useum.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