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경찰청 '사랑나눔 김장 담그기' 행사로 사랑나눔 실천

추천0 조회수 139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경찰청 '사랑나눔 김장 담그기' 행사로 사랑나눔 실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9-11-25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 국토 수호에 고생하는 독도(울릉)경비대원과 소외계층에 전달‚ 훈훈한 정 나눠-  경찰청은 2009.11.23(월) 경찰청 구내식당(태극홀)에서 경찰지휘부와 가족‚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사랑나눔 김장담그기 행사를 개최하였다. 경찰지휘부와 가족들이 십시일반 마련한 기금으로 1‚000포기의 배추를 구입하여 양념을 바르고 포장까지 한 후‚ 추운겨울 꽁꽁언 몸으로 대한민국 동쪽 땅끝을 수호하는데 고생하는 독도.울릉경비대원들과 서대문지역 복지시설 및 독거노인 등에게 직접 방문 전달하여 사랑나눔을 몸소 실천‚ 선도하였다. 강희락 경찰청장은 앞치마를 두르고 직접 배추속을 버무리면서 해보지 않은 일이라 힘들지만 한반도 최동단을 지키고 있는 자식같은 전.의경과 어려운 이웃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것을 생각하니 뿌듯하다며 소회를 밝히고‚ 전국경찰에게 동절기 가난하고 소외된 이웃에 대한 온정의 손길이 더욱 절실해지고 있으므로 한마음 한 뜻이 되어 국민에게 희망과 감동을 주는 따뜻한 경찰이 되자고 당부하였다. 이에‚ 경찰청에서는 그간 사랑나눔운동으로 실시하고 있는 111사랑나눔운동‚ 농촌사랑 1사1촌 운동‚ 농수산물 직거래 장터 개설‚ 릴레이 헌혈 운동 등을 지속 추진하는 한편‚      * 111사랑나눔 운동 : 1개 경찰관서가 1개월 마다 1개 복지시설에 대한 봉사활동 실시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정기적으로 지원하는 방안을 강구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번 김장담그기에 동참한 경찰지휘부 가족들은 매월 2차례씩 경찰병원을 찾아 침대시트 갈아주기‚ 거즈.면봉 포장 등 부족한 일손을 돕고 특히‚ 지난 11. 3일 대한 적십자사 바자행사에도 참여‚ 판매 수익금을 기부하는 등 보이지 않는 곳에서 선행을 베풀고 있는 것으로 밝혀져 경찰활동의 숨은 내조자라는 평가를 받았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police.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