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폰트디자이너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추천2 조회수 1296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폰트디자이너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03-11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폰트디자이너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한국고용정보원(원장 유길상)은 카피라이터‚ 아나운서‚ 프로파일러‚ 음식메뉴개발자‚ 폰트디자이너 등 청소년들이 관심 있어 하거나 선호하는 30개 직업의 정보를 동영상으로 소개하는 <2014 내일을 잡아라>를 제작해 대한민국 대표 취업포털 워크넷(www.work.go.kr) 등을 통해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2014 내일을 잡아라>는 카피라이터 등 30개 직업의 하는 일과 근무환경‚ 되는 방법‚ 필요한 적성과 흥미‚ 관련 학과 및 자격증‚ 향후 고용전망 등을 담았다. * 30개 직업 간략 소개는 <붙임 표> 참조 특히 개그맨 박준형과 안영미 씨‚ MBC아나운서 김초롱 씨‚ 윤디자인 연구소 김태희 씨‚ 프로파일러 최규환 씨 등 각 직업을 대표하는 인사들의 인터뷰와 업무 모습을 넣어 생생하고 재미있게 직업을 안내한다. <2014 내일을 잡아라>는 청소년들에겐 다양한 직업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알려주고‚ 학교의 진로 담당 교사들에겐 보다 효과적으로 학생들에게 직업을 소개하고 진로지도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고용정보원은 2007년부터 매년 청소년 직업진로지도에 활용할 수 있는 직업소개 동영상 <내일을 잡아라>를 만들어 청소년과 진로 담당 교사 등에게 서비스하고 있다. 워크넷 인터넷 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워크넷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이번에 만든 30개를 포함해 모두 305개 직업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다. <2014 내일을 잡아라>는 DVD로도 제작해 전국 고용센터와 중고교 등에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문 의: 생애진로개발센터 이승철 (02-2629-7228)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gb.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