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문
- 홈
영화관 상영용 통일홍보 영상광고 제작
- 저작물명
- 영화관 상영용 통일홍보 영상광고 제작
- 저작(권)자
-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 출처
- 공표년도
- 창작년도
- 2005-01-27
- 분류(장르)
- 어문
UCI 로고
- 요약정보
- 2005. 1. 27(목) 【 영화관 상영용 통일홍보 영상광고 제작 】 o 정부는 미래 통일시대의 주역이 될 청소년들의 통일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는 방안의 일환으로 통일홍보 영상광고를 제작하여 1.28부터 1개월간(1.28~2.28) 10개 영화관(20개 스크린)에 게재할 예정임. * 메가박스(8관‚ 10관‚ 11관)‚ 씨너스(4관‚ 5관)‚ 서울씨네마(5관)‚ 씨네시티(11관‚ 12관)‚ 대한극장(1관‚ 2관‚ 9관)‚ 명보 디지털씨네마(2관)‚ 피카디리(1관‚ 2관‚ 3관)‚ 신림 프리머스(1관‚ 2관)‚ 브로드웨이(1관)‚ 롯데월드(3관‚ 4관) - 영화관 게재가 끝나는 3월경에는 지하철 PDP 광고 등도 계획 o "청사초롱"을 소재로 하여 “우리들 마음의 불꽃 하나하나가 모여 통일이라는 미래의 희망을 이룰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이번 광고에는 "월드비전 어린이합창단"이 출연하였음. o 정부는 2월중 ‘통일 서포터즈’(100명)들이 함께 광고 및 영화를 관람하는 행사를 갖고 이들의 의견을 반영한 후속 영상광고를 제작하는 등 대북정책에 대한 국민적 합의기반 구축에 노력하고자 함. 통 일 부 대 변 인 * 아래 그림을 클릭하시면 영상광고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저작물 파일 유형
- 저작물 속성
- 1 차 저작물
- 공동저작자
- 1유형
- 수집연계 URL
- https://www.unikorea.go.kr
- 분류(장르)
- 어문
- 원문제공
-
원문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