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봉축행사

추천0 조회수 122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봉축행사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9-09-01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봉축행사 일정_인사말 @ 2009.09.01 19:25:30 봉축행사(4.25).hwp(10.50 KB) 봉축행사 □ 일시: 09.04.25 19:00~ □ 장소: 시민 문화 회관  불기 2553년 부처님 오신 날을 맞아서 팔만 시민과 함께 봉축 드립니다. 부처님의 높은 공덕을 기립니다.  먼저 오늘의 이 자리를 준비해주신 봉축위원장님이신 철산 큰 스님‚ 불교대학장이신 해창 큰 스님과 우리 지역의 대덕스님‚ 불자님들께 깊은 감사를 올립니다. 아울러 이 자리에 함께 하신 우리 이한성 국회의원님‚ 고오환 의장님‚ 도의원님 시의원님 기관 단체장님‚ 각별하게 김학홍 도 정책기획관님 감사드립니다.  부처님께서 이 땅에 오신 뜻은 번뇌와 고통의 굴레에서 헤매는 중생들을 구하기 위해서 일 것 입니다. 부처님께서 사바 중생들에게 남긴 불멸의 가르침은 오늘날 까지 변함없이 우리들의 삶속에 충만해있습니다. 존경하는 불자님‚ 지금 국내외적으로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우리 문경도 결코 예외는 아닐 것입니다. 올해의 봉축표어가 나누는 기쁨‚ 함께하는 세상입니다. 불교는 우리나라의 최대의 민족 종교로서 늘 어려울 때 힘들 때 불교계와 불자님들이 앞장섰습니다. 역사의 고비마다 민족과 백성과 함께 하면서 시련극복의 힘을 보여주었습니다. 우리가 처한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불자님들께서 이끌어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각별하게 또 쌀도 주시고‚ 또 여러 가지 많은 부분을 주신 점에 대해서 다시   한번 이 자리를 빌어서 감사드립니다. 존경하는 불자님‚ 시민여러분‚ 국군체육부대 공사가 곧 착공될 것이고‚ 그 동안 유치한 기업 공장들이 열심히 지금 현장에서 공사를 하고 있습니다. 아마 금년 하반기에는 가동 될 것이며 그렇게 되면 이제 많은 변화가 있을 것으로 기대 됩니다. 힘드시더라도 조금만 기다려 주십사 하고 부탁의 말씀 올립니다.  그리고 오는 5월 1일부터 5월 10일까지 찻사발 축제가 문경새재 일원에서 개최가 됩니다. 이번 축제는 문화관광부 우수축제로 지정된 후 처음 개최되는 축제이므로 많은 참여와 관심과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부처님 오신 날을 봉축 드리며 부처님의 자비 광명이 모든 분들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성불하십시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gbmg.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