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이미지

[2009년2월4일] “중소기업지원 콜센터” 현판식

추천0 조회수 50 다운로드 수 0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2009년2월4일] “중소기업지원 콜센터” 현판식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9-02-09
분류(장르)
사진
요약정보
경상북도는 최근 고조되고 있는 중소기업의 경제위기 극복을 위한 원 스톱 행정처리의 역량을 집중해 나가기 위하여 2월3일 오전 “중소기업지원 콜센터” 현판식을 개최하였다. 이는 도가 글로벌 경제위기에 대한 선도적인 대응을 위해 중소기업지원 유관기관‚ 노동계 및 경영계‚ 금융기관 등 20여개 기관이 참여하는『중소기업지원 비상대책 실무협의회』구성을 통해 추진하는 것이다. 경북도는 신속한 경제위기 대응을 위해 중소기업지원 비상대책 상황실내에 “중소기업지원 비상대책 실무협의회”의 네트워크망과 연계한 “중소기업지원콜센터(전용전화 053-950-3114‚ 홈페이지 www.gb.go.kr)를 설치 운영하고 있다. 중소기업지원 비상대책 실무협의회는 지난달 성기룡 경북도 투자통상국장을 중심으로 총괄·중소기업지원‚ 금융지원‚ 수출지원‚ 일자리 창출 및 지키기반 등 4개반으로 구성하였다. 분야별로 총괄·중소기업지원반은 실무협의회를 총괄 및 조정‚ 추진상황 관리‚ 중소기업 종합지원‚ 기업규제개선 및 애로사항 해결 업무를 담당한다. 금융지원반은 중소기업에 대한 경영안정 자금지원‚ 자금 난 해소‚ 중소기업 자금지원에 대한 상호협력 체제를 구축하여중소기업 자금지원 업무를 담당한다. 수출지원반은 중소기업 수출지원 및 수출관련 애로사항 해결 업무를 담당하며 일자리 창출 및 지키기반은 일자리 정보제공‚ 일자리 창출 시책개발‚ 고용유지‚ 노사 상생협력 체제구축‚ 노사분규 사전예방 업무를 담당한다. 작성일 : 2009-02-09 16:54:19.0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gb.go.kr
분류(장르)
사진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