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이미지

[2007년10월19일]대한민국영화연기대상 시상식

추천0 조회수 87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2007년10월19일]대한민국영화연기대상 시상식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7-10-24
분류(장르)
사진
요약정보
대한민국영화연기대상의 대미를 장식할 시상식이 19일 경주세계문화엑스포 문화센터에서 100분간 진행되었다. 국민이 직접 뽑은 배우들의 시상식인 만큼 식장에는 영화 관계자는 물론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0명의 일반 관객들이 시상식을 함께 해 더욱더 의미 있는 행사가 되었다. 시상식을 함께 할 수 없는 영화 팬들은 식장 외부에 설치된 300인치 대형 스크린을 통해 시상식의 감동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아나운서 김범수와 인기그룹 LPG의 한영 사회로 진행되었고 시상식에는 각 부문별 수상자 외에 안성기‚ 남궁원 등 국내 최고의 영화 스타들이 참석해 시상식의 열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하였다. 특히 국내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미국 드라마 ‘로스트’의 히로인 김윤진도 참석하였다. 또 인기가수 테이와 소녀시대‚ 체리필터 등 다양한 축하공연도 펼쳐져 경주세계문화엑스포공원 일대는 영화의 축제 물결로 넘쳤다. 한편 시상식에 참석하는 모든 스타들을 미리 만날 수 있는 레드카펫 행사는 이날 오후 4시30분부터 50분간 화려하게 진행되었다. 김관용 경상북도지사는 경주힐튼호텔에서 개최한 리셉션에 참석한 자리에서 인사말을 통해 “경상북도는 수려한 자연환경으로 인해 영화촬영에는 더없이 좋은 장소이므로 향후 경북에서 많은 작품을 촬영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하고 “앞으로 국내 영화산업이 더욱 발전하여 한류(韓?)가 동남아를 넘어 세계적으로 지속되어 우리의 영화산업이 세계적인 트렌드로 자리 매김하기를 바란다”며 참석한 영화 관계자를 격려했다. 작성일 : 2007-10-24 15:29:22.0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gb.go.kr
분류(장르)
사진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