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이미지

[2007년7월27일]동해안 해양관광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전개

추천0 조회수 53 다운로드 수 3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2007년7월27일]동해안 해양관광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전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7-07-31
분류(장르)
사진
요약정보
경상북도는 7월27일 포항 북부해수욕장에서 1‚400여명의 도민이 참석한 가운데 동해안 해양관광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을 전개하였다. 하계 휴가철을 맞이하여 동해안을 찾는 피서객들이 맑고 깨끗한 동해바다에서 안전하고 즐거운 여름휴가를 지내면서 친철하고 훈훈한 경북사람의 인정을 만끽할 수 있도록 철저한 준비를 하라는 김관용 도지사의 특별지시로 이루어졌다. 이번 캠페인은 경북 동해안 여름해수욕장 운영에 있어서 『친절.청결.안전』실천을 위한 해수욕장 상가번영회원들의 결의 다짐으로 시작하였다. 결의문에서는 - 손님에게 친절한 서비스로 정성을 다하기 - 상거래 질서 확립으로 바가지요금 없는 관광지 만들기 - 청결하고 위생적인 식단관리로 손님의 건강 챙기기 - 철저한 사전점검과 예방으로 안전한 관광지 만들기 - 아름답고 깨끗한 동해안 가꾸기 솔선수범하기를 다짐하였다 결의문 낭독에 이어 소방헬기와 해경경비정이 동원되어 수영미숙 탈진자 구조 등 신속하고 입체적인 119 구조구급시연으로 안전한 해수욕장 운영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식후행사에서는 보트 및 윈드서핑 18척이 여름휴가는 경북 동해안에서 보내기 홍보를 위한 해상 프레이드와 육상에서는 5필의 말을 선두로 하여 깨끗.안전.친절.편안.즐거운 경북 관광 홍보를 위한 프레이드가 있었다 한편‚ 김관용 도지사는 대회사에서『경북방문의 해』를 맞이하여 모처럼 경북관광이 활성화 되고 있다면서 이러한 성과는 도민 모두가 합심하여 노력한 결과라고 평가하고 깨끗하고 친절한 관광 서비스 제공으로 다시 찾고 싶은 경북 만들기에 도민 모두가 앞장서 줄 것을 부탁하였다 작성일 : 2007-07-31 15:35:56.0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gb.go.kr
분류(장르)
사진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