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익산관리소 어린이날 행사 방송(YTN)

추천0 조회수 78 다운로드 수 5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익산관리소 어린이날 행사 방송(YTN)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익산관리소 어린이날 행사 방송(YTN) 담당부서 산림항공본부 작성자 김은혜  작성일 2008-05-06 조회수 1628 방송일 방송매체 fao 카테고리   연락처 042-481-8882  키워드   내용보기 익산관리소는 5월 5일(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장애우 소년소녀가장 등 어린이 300여명을 초청하여  헬기체험행사를 실시‚ 공중비행탑승의 기회도 주었으며 아래와 같이 방송되었습니다.   o 방송일자 : 5.5.(월) o 방송시각 : 19:57 o 방송분량 : 1분 44초 <방송내용> [앵커멘트] 더 없이 맑은 오월의 햇살속에 맞은 어린이날 어린이날인 오늘 전북 익산에서는 어린이들이 헬기를 타고 하늘을 날아 보는 특별한 행사가 열렸습니다. 헬기를 처음 타 보는 어린이들에게는 더없이 신나는 선물이 됐습니다. 조영권 기자입니다. [리포트] 헬기를 가까이에서 보는 것만으로도 어린이들은 정말 신이 납니다. 게다가 타 볼 수까지 있게 됐으니 아이들은 벌어진 입을 다물 줄 모릅니다. 하늘에서 본 세상은 신기합니다. 공장이 조그맣게 보이고 들판은 끝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넓게 펼쳐집니다. 헬기를 타고 고속도로를 이렇게 높은 곳에서 내려다 보기는 처음입니다. [인터뷰:초등학생] "헬기 처음 타봅니다. 하늘에서 보니까 기분이 좋아요. 아파트도 보고 집도 보고 논도 봤습니다." 공중진화대원들이 헬기에서 밧줄을 타고 내려오자 어린이들은 박수를 보냅니다. 헬기에서 산불 진화를 위해 물을 쏟아내면서 하얀 물보라를 만들어 낼 때는 탄성이 절로 나옵니다. 어린이들은 산불을 끄는 여러 가지 방법에 대해 교육도 받고 직접 체험도 해봤습니다. [인터뷰:최광철‚ 익산산림항공관리소 소장] "헬기도 타면서 산불 예방 교육도 실시하는 좋은 프로그램이 됐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헬기를 타고 하늘도 날고 산불 예방을 위한 공부도 하고 어린이들에게는 이번 행사가 정말 특별한 선물이 됐습니다. YTN 조영권입니다. 첨부파일 100.jpg [13632 byte] 사본 - 익산-1.wmv [13605466 byte] 익산관리소 어린이날 행사 방송(YTN).wmv.mp4 [3399119 byte] 익산관리소 어린이날 행사 방송(YTN).wmv.webm [4946424 byte]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fore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