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세상 제일 깊은 곳에서 힐링

추천0 조회수 98 다운로드 수 5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세상 제일 깊은 곳에서 힐링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세상 제일 깊은 곳에서 힐링 담당부서 대변인 작성자 이래호  게시일 2013-09-06 조회수 738 키워드 산림청 연락처 내용보기 국립미천골자연휴양림‚ 9월의 추천 자연휴양림으로 선정 7km가 넘는 계곡‚ 잘 보존된 숲‚ 불바라기 약수가 있는 이곳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소장 서경덕)는 역사와 전설이 조화를 이루고‚ 깊고 긴 계곡과 잘 보존된 숲을 간직한 국립미천골자연휴양림(강원 양양)을 '9월의 추천 자연휴양림'으로 선정했다. '미천(米川)골'이란 이름은 신라 사찰인 선림원에서 승려들을 위해 쌀 씻는 물이 계곡을 하얗게 만들었다는 전설에 의해 붙여졌다. 휴양림 내에는 선림원지와 삼층석탑‚ 석등‚ 부도‚ 비석 등 국가지정 보물이 있어 역사교육의 산실이 된다. 7km가 넘는 깊은 계곡은 기암괴석과 조화를 이루며‚ 혼효림의 숲은 원시의 자연 모습을 드러내고 있어 최고의 힐링 장소이다. 또한 깊은 골짜기에서 솟아나오는 불바라기 약수와 상직폭포는 신비스러움을 더한다. 주변 낙산사‚ 하조대‚ 오대산국립공원과 설악산국립공원 등이 자동차로 1시간 이내의 거리에 위치하여 양양은 관광자원이 풍부하다.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관계자는 "가을의 문턱에 있는 9월을 맞아 맑고 깊은 계곡과 울창한 숲 그리고 신비한 약수가 조화를 이뤄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이곳에서 가을산행과 함께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첨부파일 6-2.JPG [704512 byte]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fore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