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청장활동앨범] 숲이 많은 나라가 살기좋은 나라

추천0 조회수 81 다운로드 수 0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청장활동앨범] 숲이 많은 나라가 살기좋은 나라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청장활동앨범] 숲이 많은 나라가 살기좋은 나라 작성자 이래호  작성일 2006-01-25 조회수 905 전화번호 촬영일 촬영지 _ 촬영자 키워드 카테고리 청장활동앨범 내용보기 노무현 대통령은 1월 24일‚ 지난 40~50년간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우리 국토에 나무를 심고 가꾸며 국토녹화에 공이 컸던 임업인들을 청와대로 초청하여 그간의 노고를 치하했다. 이 자리를 통해 조연환 산림청장은 “청와대에 임업인이 초청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이에 감사드리며‚ 국토를 금수강산으로 회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대통령께서도 성공적으로 임기를 마치시고 퇴임 이후 숲을 가꾸는 모습을 보고 싶다며 임업인들도 이를 열심히 돕겠다”고 말했다. 이에 노무현 대통령은 “해외에 다니면서 부러운 것이 풍요롭고 아름다운 숲이었다”며 “우리 후손들에게 물려줄 가장 좋은 선물은 개구리 잡고 가재 잡던 마을을 복원시켜주는 것이 아니겠냐며‚ 향후 마을의 숲과 생태계를 복원시키는 일을 하고 싶다”라고 말씀하셨다. 이날 행사에는 독림가‚ 임업후계자‚ 신지식임업인‚ 임업관련 단체 및 학계 인사 등 170여명이 초청되었으며‚ 그간의 산림녹화 성과를 전시물로 보여주고 독림가와 임업후계자 등 참석자들의 의견을 청취하는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한편 청와대 임업인 초청행사 후 오후 3시부터 조연환 산림청장은 정부과천청사 기자실에서 이날 초청행사의 배경과 의의‚ 주요 산림정책 추진방향‚ 산림분야 블루오션 전략 등을 내용으로 기자단 브리핑을 가졌다 첨부파일 노무현대통령임업인초청격려02(homepage).jpg [80896 byte]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fore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