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보도자료]산림규제개혁‚ 지역경제 활성화의 디딤돌이 되겠습니다.

추천0 조회수 78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보도자료]산림규제개혁‚ 지역경제 활성화의 디딤돌이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보도자료]산림규제개혁‚ 지역경제 활성화의 디딤돌이 되겠습니다. 담당부서 북부청  작성자 이원미  작성일 2009-03-02  조회수 988  키워드 연락처 내용보기 산림규제개혁‚ 지역경제 활성화의 디딤돌이 되겠습니다. - 북부지방산림청‚ “산림행정 현장특임관” 활동 강화‚ 경제에 활력을.. -  북부지방산림청(청장:구길본)은 경제위기 속에서 침체 우려가 높은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국민불편을 해소하여 최근 가중되고 있는 국민고통을 경감시키기 위해 작년에 이어 현장 산림규제개혁을 계속 추진해 나갈 방침이다. 최근 경제난과 함께 녹색성장을 위한 기업투자 환경 개선과 국민의 삶을 개선하기 위한 산림규제개혁에 대한 각계의 요구와 기대감이 증가되고 있다. 이를 위해 북부지방산림청에서는 지역주민‚ 관련단체 등 산림행정 수요자와 현장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기 위해 지방산림청장·국유림관리소장이 지역내 산림현장으로 직접 찾아가는「산림행정 현장특임관」   활동을 강화한다. 현장특임관은 현장에서 건의된 내용과‚ 현장 직원들이 업무추진과정에서 자체 발굴한 과제를 소관부서 검토‚ 산림규제개혁 심의회 상정ㆍ논의 ‚ 산림청에 법령 개정 등을 건의하는 현장활동을 하게 된다. 산림현장 특임관은 구태의연한 행정관행에서 비롯되는 불량규제의 발생을 강력히 저지하고‚ 현장의 소리를 직접 정책에 반영하는 국민들과의  빠른 소통창구의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북부지방산림청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국민과 소통하며’ ‘속도감   있게’ 산림규제개혁을 추진함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에 디딤돌이 되는 산림행정을 구현할 수 있을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였다.  아울러 북부지방산림청 홈페이지에 규제개혁 접수창구를 연중 운영하여 국민의 의견을 수렴할 예정이다. 문의 : 북부지방산림청 운영과 민병산 첨부파일 이전글 국가공간정보에관한법률시행령안 다음글 2009 봄철 소나무류 이동 특별단속 계획 만족도 조사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족 매우불만족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fore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