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보도자료]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주었을 때... 꽃이 되었다!

추천0 조회수 62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보도자료]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주었을 때... 꽃이 되었다!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보도자료]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주었을 때... 꽃이 되었다! 담당부서 북부청  작성자 홍현정  작성일 2007-05-17  조회수 1834  키워드 연락처 내용보기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주었을 때... 꽃이 되었다! 우리나무 바로알기 콘테스트‚  2007. 5. 19(토)‚ 유명산 자연휴양림   미래세대의 주역인 학생들에게 숲에 대한 이해와 자연사랑의 인식을 높이고자‚ 북부지방산림청에서는 우리나무 바로알기 운동을 추진하고 있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우리나무 바로알기 콘테스트 예선대회는  유명산 자연휴양림(경기도 가평군 소재)에서 2007. 5. 19.(토) 개최한다.   우리나무 바로알기 운동은 숲체험 교육의 일환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학교 숲에 나무이름표 달아주기‚ 찾아가는 숲해설 프로그램‚ 우리나무 바로알기 콘테스트로 추진하고 있다.   올해로 제4회를 맞는 우리나무바로알기 콘테스트 예선전은 2007.5.19(토요일) 10:00부터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에 위치한 유명산자연휴양림에서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는 경기도ㆍ강원도 교육청의 후원으로 경기ㆍ강원영서 지역 20개 초등학교 5-6학년 학생 약100명이 참가한다.   우리나무 바로알기 콘테스트 예선전은 나뭇잎과 사진을 보고 나무 이름을 알아맞히는 게임으로 2인1조로 구성하여 대회를 진행하게 되며 최고 점수를 획득한 20개조 40명이 9월에 있을 최종 본선에 참가하게 된다.  대회 외에도 체험 위주의 현장학습을 위하여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숲해설 프로그램과 나무줄기 탁본하기‚ 산불 끄기 체험도 실시한다.   북부지방산림청에서는 우리나무 바로알기 운동으로 숲을 알아가는 과정을 통해 자연을 이해하는 마음이 향상되고 아이들이 숲을 사랑하게 되는 과정이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문의 : 북부지방산림청 산림경영과 이차영 033-738-6252 첨부파일 이전글 [기고]숲 속에서 감성리더를 키우자 다음글 [보도자료]올 봄‚ 홍천관내 산불발생 Zero 만족도 조사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족 매우불만족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fore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