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이미지

The Destiny of Marie de' Medici

추천0 조회수 299 다운로드 수 37 일반문의
  • The Destiny of Marie de' Medici 썸네일
저작물명
The Destiny of Marie de' Medici
저작(권)자
Peter Paul Rubens (저작물 128 건)
출처
한국저작권위원회
이용조건
자유이용 만료(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1621-1624
분류(장르)
회화 일반,회화,미술
G905-13266204
요약정보
내러티브 사이클의 첫 번째 그림 인 마리 데 메디치의 운명 은 주노 와 목성 의 천체 아래에있는 구름 위 의 세 운명 의 왜곡 된 구성입니다 .
Fates 는 Marie de 'Medici의 운명의 실을 회전시키는 아름다운 누드 여신으로 묘사됩니다. 마리의 탄생에서 그들의 존재는주기의 후속 패널에서 공개되는 통치자로서의 그녀의 번영과 성공을 보장합니다. 에 그리스 로마 신화 번 페이트 스레드, 다른 측정 된 길이, 세번째 컷 실을 늘인. 그러나 루벤스의 묘사에서이 절단에 필요한 가위는 생략되어 여왕의 삶의 특권적이고 불멸의 성격을 강조합니다. 사이클의 마지막 패널은이 주제에 따라, 여왕 마리가 하늘의 여왕으로 그녀의 장소까지 상승 보여 영원한 명성을 통해 그녀에게 불멸의 평생 목표를 달성하는 데초기 해석은 출산의 여신으로서의 정체성을 통해 현장에서 주노의 존재를 설명했다. 그러나 이후의 해석은 루벤스 가주기 내내 마리 데 메디치의 분신 또는 아바타를 나타 내기 위해 Juno 를 사용했다고 제안했습니다 . 따라서 목성 은 난잡한 남편 인 Henry IV의 우화를 의미합니다.
저작물 파일 유형
이미지저작물 해상도
372 * 1001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분류(장르)
회화 일반,회화,미술
원문제공
원문파일명
0258_Peter Paul Rubens_The Destiny of Marie de' Medici.jpg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