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이미지

The Disembarkation at Marseilles

추천0 조회수 444 다운로드 수 44 일반문의
  • The Disembarkation at Marseilles 썸네일
저작물명
The Disembarkation at Marseilles
저작(권)자
Peter Paul Rubens (저작물 128 건)
출처
한국저작권위원회
이용조건
자유이용 만료(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1622-1625
분류(장르)
회화 일반,회화,미술
G905-13266209
요약정보
누구에게도 특별히 우아한 행사가 아니었기 때문에 배에서 내리는 것은 피렌체 에서 헨리 4 세와 결혼 한 후 마르세유에 도착한 마리 데 메디치의 묘사에서 루벤스에게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 Rubens는 평범한 것을 전례없는 웅장 함으로 다시 바 꾸었습니다. 그는 그녀가 배를 갱 플랭크 아래로 내려가는 모습을 묘사합니다 (그녀는 실제로 내려가는 것이 아니라 올라갔지 만 루벤스가 대각선 요소를 만들기 위해 이런 방식으로 묘사했습니다). 그녀는 투스카니 대공 비와 그녀의 누이 인 만 투아 공작 부인과 함께 헬멧을 쓰고 황금색 백합 문양이 달린 왕 청색 망토를 입고 의인화 된 프랑스의 환영하고 우화적인 두 팔을 벌렸다.. 그녀의 여동생과 이모는 마리의 옆구리를 치고 두 개의 트럼펫이 동시에 천상의 명성으로 불려 프랑스 사람들에게 그녀의 도착을 알립니다. 아래에서 포세이돈 , 세 네 레이드 , 바다의 신, 트리톤 은 마르세유에 안전하게 도착하기 위해 긴 항해에서 미래의 여왕을 호위한 후 바다에서 일어납니다. 왼쪽 에는 Medici 의 팔 이 아치형 구조물 위에 있으며, 여기에는 Malta의 기사가 그의 모든 레 갈리아에 서 있습니다. 루벤스가 하늘과 땅, 역사와 우화를 결합하여 보는 사람의 눈을위한 교향곡으로 멜로디와 노래 다. 메모 측면에서 Avermaete이 캔버스 특히 흥미로운 존재 아이디어를 설명.
그는 [Rubens]가 그녀의 [Marie de 'Medici]를 수많은 부속품으로 둘러 쌌습니다. 매 순간 그녀는 거의 배경으로 밀려났습니다. 예를 들어, 모든 사람이 관능적 인 Naiads에게만 눈을 돌리는 마르세유 하선을 생각해보십시오. 프랑스에서 두 팔을 벌려받는 여왕에게 불리한 점이 있습니다. "
저작물 파일 유형
이미지저작물 해상도
1050 * 1291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분류(장르)
회화 일반,회화,미술
원문제공
원문파일명
0263_Peter Paul Rubens_The Disembarkation at Marseilles.jpg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