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이미지

The Consignment of the Regency

추천0 조회수 381 다운로드 수 42 일반문의
  • The Consignment of the Regency 썸네일
저작물명
The Consignment of the Regency
저작(권)자
Peter Paul Rubens (저작물 128 건)
출처
한국저작권위원회
이용조건
자유이용 만료(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1622-1625
분류(장르)
회화 일반,회화,미술
G905-13266212
요약정보
Marie de 'Medici의 삶을 묘사하는 동안 루벤스는 논란이되는 사건을 묘사 할 때 마리나 왕 루이 13 세 를 화나게하지 않도록주의해야했습니다 . Marie는 자신의 삶의 사건을 진실되게 따라 간 그림을 의뢰했으며 ​​이러한 이미지를 재치있게 전달하는 것이 Rubens의 임무였습니다. 마리를 올바른 빛으로 묘사하기 위해 화가의 예술적 면허가 한 번 이상 억제되었습니다. 에서 섭정의 위탁, Henry IV는 Marie에게 프랑스의 섭정과 그의 전쟁 캠페인과 궁극적 인 죽음 직전에 도핀의 보살핌을 맡깁니다. 웅장한 이탈리아 스타일의 건축 배경에 자리 잡은이 테마는 다소 냉정합니다. 마리의 오른쪽에있는 인물 인 신중함은 어떤 시청자도 마리가 왕의 암살에 관여했다는 소문을 떠 올릴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상징적 인 뱀을 제거했습니다. 긍정적 인 관점에서 Marie의 표현을 보장하기 위해 형식의 효율성이 손실됩니다. 다른 변경 사항에는 원래 그를 운명, 전쟁 및 죽음으로 부르는 왕 뒤에 위치 했던 Three Fates 의 제거가 포함됩니다 . 루벤스는이 신화적인 인물을 제거하고 세 명의 일반 병사로 대체해야했습니다.
또한이 그림에서 주목할 가치가있는 것은 "모든 것을 포용하는 규칙 또는 국가의 힘"의 상징으로 구가 처음 등장한 것입니다. 는주기의 스물 네 그림 여섯 (사분의)에 표시되는이 특정 이미지는주기 루벤스의 도해 프로그램에 상당한 무게를 수행하기 위해 나타납니다. 이 구는 로마 황제의 영토와 권력을 의미 하는 로마 오르비스 테라 룸 (지구의 구)에 대한 암시 와 제국의 왕관에 대한 프랑스 군주제 주장에 대한 미묘한 주장으로 기능합니다. [59]루벤스는 구의 내재 된 의미를 확실히 알고 그것을 큰 효과에 사용했지만, 마리와 그녀의 상담가들은 마리의 섭정을 둘러싼 사건에 우화적이고 정치적 웅장 함을 더하기 위해주기에 도입을 시작한 것으로 보인다.
저작물 파일 유형
이미지저작물 해상도
1000 * 1332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분류(장르)
회화 일반,회화,미술
원문제공
원문파일명
0266_Peter Paul Rubens_The Consignment of the Regency.jpg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