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이미지

The Coronation in Saint-Denis

추천0 조회수 315 다운로드 수 40 일반문의
  • The Coronation in Saint-Denis 썸네일
저작물명
The Coronation in Saint-Denis
저작(권)자
Peter Paul Rubens (저작물 128 건)
출처
한국저작권위원회
이용조건
자유이용 만료(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1622-1625
분류(장르)
회화 일반,회화,미술
G905-13266213
요약정보
Saint-Denis의 대관식 은 서쪽 벽의 북쪽 끝에있는 마지막 장면으로 Marie의 신성한 도움을받은 준비가 완료되었음을 보여줍니다. 또한 남동쪽 코너 통해 갤러리로 시각적으로 명확 입구시 두 그림 중 하나 일 것이다. 루벤스 는 빨간색 악센트를 사용하여 멀리서 볼 수 있도록 Saint-Denis에서 The Coronation을 구성합니다 . 예를 들어, 오른쪽 가장자리 근처에있는 두 추기경의 로브. 이러한 악센트는 또한 이웃 작품, Henry IV의 Apotheosis 및 Regency 선언과 의 통일감을 만듭니다 .
이 그림은 왕과 여왕이에 즉위 한 여왕의 인생에서 역사적 사건의 표현 인 생 드니 성당 에서 파리 . Henry IV 의 Apotheosis와 Regency의 선언 과 함께 시리즈의 주요 그림 중 하나로 간주되는 두 장면은 Marie de 'Medici가 국가의 구를받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녀는 Mesieurs de Souvrt 및 de Bethune과 함께 그녀와 함께 서있는 Gondi 및 de Sourdis 추기경에 의해 제단으로 인도됩니다. 행사는 Joyeuse 추기경이 주관합니다. 왕실 측근에는 Conti 의 왕자 인 Dauphin이 포함됩니다.왕관, 왕권을 가진 Ventadour 공작, 정의의 손을 가진 Chevalier de Vendôme. Conti 의 공주 와 Montpensier 의 공작 부인 (미래의 딸의 어머니 )은 왕실 맨틀의 기차를 나 릅니다. 트리뷴 위에는 마치 사건에 제재를 가하는 것처럼 헨리 4 세가 나타납니다. 대성당 아래에있는 군중은 새로운 여왕을 환호하며 손을 들고, 위에는 Abundantia 의 고전적인 의인화 와 날개 달린 빅토리아 가 목성의 황금 동전을 부어 마리의 머리에 평화와 번영의 축복을 전합니다. 또한 그녀의 애완견은 그림의 전경에 배치됩니다. 황금 백합으로 장식 된 파란색 대관식 보주에 대한 루벤스 영감은 1610 년 마리의 요청에 따라 그녀를 미네르바로 묘사 한 기욤 듀 프레스의 수상 메달이었습니다. 상징주의는 곧 - 될 왕, 그녀는 젊은이의지도로 기소되었다는 메시지를 실시했다.
저작물 파일 유형
이미지저작물 정밀도
72DPI
이미지저작물 해상도
6487 * 3533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분류(장르)
회화 일반,회화,미술
원문제공
원문파일명
0267_Peter Paul Rubens_The Coronation in Saint-Denis.jpg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