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Jamendo

이미지 출처 - JAMENDO MUSIC
※이미지 출처 - JAMENDO MUSIC

About Jamendo

Jamendo는 모든 아티스트는 음악을 쉽게 공유하고 전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쉽게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간단한 아이디어로 탄생되었습니다.
Jamendo는 전세계의 독립 음악 커뮤니티를 구성하여 전세계의 음악가와 음악 애호가들이 연결되는 플랫폼을 구축하였습니다.

Jamendo의 또다른 존재의 의미는 수많은 전문가가 특정 프로젝트를 위해 음악 라이선스가 필요할 때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Jamendo Marketplace를 출시하였으며, 20만개의 트랙을 모아 모든 산업분야의 3만명의 사용자에게 쉽고 빠른 라이선스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License

Personal Use

Jamedo의 모든 음악은 독립 예술가에 의해 만들어졌으며, 개인 사용에 한해서는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술가들의 창작의 권리를 유지하지만, 상업적이지 않은 상황에서는 무료로 스트리밍,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Commercial Use

Jamendo는 음악을 사용하고자 하는 사용자가 라이선스를 취득한 후 음악을 공용장소 또는 공공장소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결정하였으며, 독립 예술가들은 Jamendo Licensing이라는 프로그램에 참가하여자신의 권리와 최종 사용자의 권리를 보호하면서 합법적으로 배포할 수 있습니다.
Jamendo Licensing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 · 비디오나 멀티미디어 프로젝트에서 하나 이상의 트랙을 사용
  • · 공공장소에서 음악을 스트리밍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