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권선택 대전시장 메르스 극복 민생현장 광폭행보

추천0 조회수 61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권선택 대전시장 메르스 극복 민생현장 광폭행보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6-22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권선택 대전시장이 주말을 맞아 중동호흡기증후군(메르스)으로 침체된 민생현장을 탐방하며 서민경제 살리기에 주력했습니다.
주말동안 권선택 대전시장은 대전시립미술관‚ 오월드‚ 옛 충남도청 전시회 등을 두루 찾아다니며 시민들과 함께 호흡하고 현장 상황을 살폈습니다.
토요일인 20일 권선택 대전시장은 대전시립미술관 잔디광장에서 열린 순회 특별전 ‘1600마리의 팬더와 함께하는 행복한 동행’ 행사장을 찾아가 시민들과 함께 관람했습니다.
[20일 대전시립미술관 잔디광장에서 열린 특별전 ‘1600마리의 팬더와 함께하는 행복한 동행’ 현장에서 시민들과 함께하는 권선택 대전시장]
앞서 권선택 대전시장은 이응노미술관을 관람하고 시 간부공무원들과 도시락 미팅을 갖고 서민경제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이 자리에서 권선택 대전시장은 “최근 진정세로 접어든 메르스 상황을 알리는 등 시민이 갖고 있는 메르스 사태에 대한 막연한 불안감 해소를 위해 적극적인 홍보가 필요하다”고 밝혔습니다.
다음날인 21일 권선택 대전시장은 서구보건소를 방문해 오찬간담회를 갖고 직원들을 격려했고요. 이날 오후에는 중구 선화동 옛 충남도청 대전근현대사전시관으로 자리를 옮겨 전시회 ‘화현‚ 더미전시회’를 관람했습니다.
[21일 옛 충남도청 대전근현대사전시관에서 열린 ‘화현‚ 더미전시회’를 관람하는 권선택 대전시장과 시 간부공무원들]
이어 오월드를 찾아간 권선택 대전시장은 메르스 여파로 급감한 관람객 현황을 보고 받았는데요.
이달 오월드 입장객이 전년 대비 87%나 줄어 시민의 불안감이 아직도 계속 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1일 오월드를 방문해 현장을 살피는 권선택 대전시장]
이에 권선택 대전시장은 “이제는 위생관리를 철저히 하면서 입장객 유치에 적극적으로 나서야 할 시기”라며 “메르스에 적극적으로 대응해 불안감을 해소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daejeo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