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대전의 특징을 담은 영상 제작 지원

추천0 조회수 71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대전의 특징을 담은 영상 제작 지원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3-30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대전의 특징을 담은 영상 제작을 지원합니다.
‘칼국수‚ 대전을 담다’‚ ‘산성의 도시‚ 대전을 걷다’‚ ‘원도심 건축학 개론’ ….
이 들은 대전의 문화와 전통을 담은 지역 특화 영상 콘텐츠로‚ 대전시가 2009년부터 지역특화 영상 제작을 지원‚ 지금까지 10여 편의 작품을 탄생시켰습니다.
[대전문화산업진흥원의 지원을 받아 제작된 '산성의 도시‚ 대전을 걷다' 화면]
올해에도 대전시는 지역 고유의 소재를 활용한 영상 콘텐츠를 발굴하는 ‘지역특화 HD영상콘텐츠 제작 지원 사업’을 추진합니다.
대상은 공고일 이전 대전시에 주소를 두고 방송·영상 제작을 하는 개인 사업자 및 법인‚ 영상관련 학과 등입니다.
지원 분야는 극영화‚ 다큐멘터리‚ 기타 HD급 영상콘텐츠입니다.
심사는 작품의 창의성 및 작품성‚ 사업계획의 실현 가능성‚ 홍보 및 마케팅 분야 등을 종합 평가하고‚ 대전의 영상인프라 활용방안을 제시할 경우 가산점을 부여합니다.
선정된 업체는 영상제작비의 최고 80%를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신청은 내달 17일까지 과제신청서‚ 사업자등록증 등 관련 서류를 대전문화산업진흥원 영상사업부로 우편 및 방문 접수하면 됩니다. 접수처는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덕대로 512번길 20 대전문화산업진흥원 영상사업부’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대전시 문화산업과(042-270-3932) 또는 대전문화산업진흥원(042-479-4122)으로 문의하세요.
[대전문화산업진흥원 바로가기]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daejeo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