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미국미술 300년 ART ACROSS AMERICA 기념공연

추천0 조회수 355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미국미술 300년 ART ACROSS AMERICA 기념공연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3-02-26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게시글 상세 보기를 등록일‚ 조회수‚ 기간‚ 담당부서‚ 담당자로 나타낸 테이블 입니다. 미국미술 300년 ART ACROSS AMERICA 기념공연 등록일2013-02-26 조회수4602 담당부서 문화교류홍보과   “미국미술 300년 ART ACROSS AMERICA 기념공연” 카일딜링엄 과 호스슈로드 컨트리밴드        국립중앙박물관(김영나 관장)에서는 3월16일(토) 오후6시‚ 박물관 대강당에서 ‘미국미술 300년(Art Across America)전’ 기념공연을 개최한다.   국립중앙박물관이 주최?주관하고 주한미국대사관이 후원하는 이번 기념공연은  미국의 ‘카일딜링엄과 호스슈로드’ 컨트리밴드를 초대‚ 공연하는 자리를 마련함으로써 미국미술300년 특별전시에 나타난 미국역사와 함께 음악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다.   ‘카일딜링엄과 호스슈로드’밴드는 블루스와 블루그래스‚ 집시재즈‚ 웨스턴 스윙‚ 컨트리‚ 록‚ 가스펠을 넘나드는 장르를 엮어 자신들이 하트랜드 어쿠스틱(Heartland Acoustic)이라고 이름붙인 특색 있는 장르를 만들어 냈다. 이 밴드는 오클라호마의 100주년을 맞아 일본과 태국에서 투어를 했으며 2011년 국제어쿠스틱뮤직어워드에서 컨트리/블루그래스 부문을 수상하기도 했다.   봄이 오는 3월‚ 국립중앙박물관에서 마련한 이번 공연을 통해 미국의 미술과 역사와 음악을 함께 즐기고 체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국립중앙박물관이 창작한 저작권 보호분야 미국미술 300년 ART ACROSS AMERICA 기념공연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1유형) 첨부파일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useum.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